챗GPT·소라 말고 그 다음! 스스로 체득하는 AI로봇이 온다
하지만 인공지능이 인간 관장을 대체할 수 없는 부분도 많습니다.
제국주의 열강의 약소국 침탈에서부터 대기업의 문어발식 경영 행태.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정치관계법개선소위원회가 지난 19일 국회에서 개최한 전문가 공청회.
미국이든 우리나라든 명절 밥상머리에서 가족.뉴스1 여야 의원들이 초당적 개혁 모임을 발족하고.지역주의 구도는 심화하고.
경쟁이 끝나고 난 후의 승복과 협치.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의 지난 19일 전문가 공청회에선 국회의원 숫자부터 늘려야 한다는 주장이 불쑥 나왔다고 한다.
한 선거구에서 국회의원 한 명을 뽑는 현행 소선거구제 자체를 개혁하자는 논의가 급부상했다.
땅따먹기는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지나친 소유욕이 빚어내는 허상을 꼬집는 소재로도 곧잘 쓰였다.뉴스1 여야 의원들이 초당적 개혁 모임을 발족하고.
한 의원은 사석에서 소선거구제 개편은 의원들의 이해관계가 난마처럼 얽혀 있어 어차피 안 될 것이라고 단언했다.시인 강희복은 동명의 시(2014)에서 ‘내 것도 아니고/ 네 것도 아닌 지구에/ 선을 그어 놓고/ 침을 바르며/ 내 땅이니 네 땅이니/ 그리고 몇 평이니 하면서/ 땅따먹기 하고 있다/ 아.
임종주 정치에디터 지난 설 연휴 무심코 유튜브를 뒤적이다 낯익은 듯한 모습에 눈길이 갔다.선거일 전 15개월이 속하는 달의 마지막 날 주민등록표 조사로 산정한다.